Say hello

Say hello

안녕하세요?
LOHAS 친구, 라라랄라입니다.

라라랄라에서는 ‘한식의 대중화’를 모토로 간이한식전문점(Casual Korean Food)라는 새로운 형태의 음식점을 포지셔닝 함으로써, 건강하게 맛있고, 모두가 행복해지는 한식을 지향하며 발전해 왔습니다.

라라랄라는,

주된 식재료를 직영 라라농원에서 재배하고, 한식 맛의 기본인 간장, 고추장, 된장을 직접 담그며, 식품화학첨가물 0%로의 건강한 한식당을 만들기 위해 모든 종류의 소스류 및 육수를 자체 개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크푸드의 대명사 김밥과 떡볶이를 화학첨가물 0%의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 한식으로 재탄생 시켰으며, 누구도 성공시키지 못했던 화학첨가물0% 맛있는 라면을 4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하여, 유일한 식품화학첨가물0% 간이한식전문점이 되었습니다.

화학첨가물 없는 정직한 밥상, 라라랄라!

라라랄라는 소비자분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음식을 통한 공유의 문화를 추구합니다.
이에 나 자신, 아이들의 미래을 위해, 내 이웃, 주변 환경을 위해, 오로지 자연에서 오는 재료들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식재료 생산자인 농민/어민들의 생산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여 상생을 실천하며, 화학적합성품 없는 음식 쓰레기들만 배출함으로써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여 보다 행복한 사회,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라랄라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자연과 환경의 모든 연결고리에 대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통한 긍정의 선순환'을 믿으며, 로하스(LOHAS)적인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라랄라 사업본부
㈜디엠파트너스 대표이사 최승운